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상품 엉망으로 받았습니다

작성자 (주)퍼퓸홀릭(ip:)

작성일 2022-11-07 19:45:40

조회 4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택배사 사정상 회수접수가 원활히 이루어 지지 않아 저희쪽에서 회수접수가 어렵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저희쪽으로 해당상품 보내주시면 저희가 확인 후 도와드리겠습니다.
또는 031-213-5938로 연락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나이트블루밍, 러블리플라이,레드튤립,엔젤 상품 구매해서 좀전에 받았는데 상품이 다 엉망이네요 엔젤 상품은 아무리 100원 주고 샀다지만 내용물이 흘러오고 나이트블루밍 스티커 붙여진 제품은 구찌 제품으로 알고 있는데 도손 향이나고 러블리플라이 스티커 붙여진건 도손으로 알고 있는데 전혀 다른향이 나고 뭐죠? 싹다 확인하고 교환 해주셔야 될것 같은데요? 왜 이렇게 오는거죠?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