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에 주문하고 그담날 오전에 취소한걸
이제나 저제나 재촉 않고 되겠거니 홈피만 재차 확인하며 기다렸는데 기껏 6일만에 전화해서 확인 해달라하니
오늘 13일에 취소신청 하지 않았냐고 되묻질 않나
분명 8일날 카톡상으로 취소하면
신규가입쿠폰 다시 돌아오냐고 문의 드렸고
그것도 바로 그날 답이 안오길래 그사이 상품 발송할까봐 그냥 네이버쇼핑 통해서도 구매되길래 그곳에서 쿠폰 없이 주문하려고
8일 오전에 취소했는데 오늘 13일 취소했단 근거는 어디서 나오는건가요?
물건은 받았는데 일방적으로 근거 없이 취소한거라고 착각하신건가요?
홈페이지 카톡 관리 수시로 하고
바로바로 피드백이 있었으면 이런 불쾌한 일도 없었을텐데
상품발송 관리만 하고 따로 취소환불 홈페이지 카카오톡 고객센터 관리는 제대로 안하시나요?
취소완료 언제되냐고 9일날 문의한 카톡도 오늘에서야 답변없는 읽씹이질 않나
기다리다 못해 전화한건데
유선상일땐 업무중이라 그냥 넘어갈랬더니 곱씹을수록 어이없네요
톡 오간거 첨부하려는데 첨부가 안되네요
문의해서 바로 일처리되는게 하나도 없고
아마 이 글도 굳이 전화로 재촉해서 일처리 된 후에 보시겠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